본문 바로가기
한국관련 외신

SNL:라미 말렉도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다?

by honeypot 2021. 10. 27.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오징어 게임의 열기가 대단한데요, 오늘은 미국 연예정보 채널 TMZ에 우리에게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잘 알려진 라미 말렉도 오징어 게임에 지원했다는 기사와 함께 SNL 클립이 올라와 여러분께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라미 말렉과 피트 데이비슨, SNL에서 죽이는 오징어 게임을 하다


라미 말렉은 SNL에서 미국 코미디언이자 프로듀서인 피트 데이비슨과 함께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 복장을 하고 코믹한 뮤직 비디오를 찍었습니다. 그 대략적인 내용은, 재정적인 어려움에 빠진 2명의 남자가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기로 결정하는데요, 드라마에서처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같은 피 튀기는 어린이 게임을 합니다.

피트 데이비슨은 영상에서 "내가 움직일때 로봇 소녀가 날 잡아냈지. 난 바로 앞에 있는 남자 뒤로 숨어야 했어."라고 노래합니다.
어느 순간 노래 부르는 피트 데이비슨의 얼굴이 피범벅이 됩니다.
또 상금이 다 한국 돈이라 환율때문에 혼란스러워하는 장면도 재미있습니다. 피트 데이비슨은 노래로 자신이 어떻게 동료들을 죽였는지 자랑합니다. 미국으로 돌아온 피트는 의기양양하여 돈을 마구 뿌려대지만 곧 내기에 져 돈을 다 잃게 됩니다. 돈을 다 잃은 피트가 한국으로 돌아가 다시 게임에 참가하려고 하지만 이번에는 뜻대로 잘 되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오리지널 영상과 노래 가사를 감상하세요^^


피트
난 돈이 별로 없어요
낡아빠진 쉐비 차를 몰아요
직장에서도 짤렸어요
술집에 외상값도 있어서 갚았어요

라미
전처가 날 싫어해요
내 강아지까지 팔아야 했어요
창피하지만 완전히 개털이 된 거예요

피트
그래서 오징어 게임을 해야겠다 생각했죠
내 유일한 선택지는 오징어 게임 뿐이었어요
난 내 이름 대신 번호를 받았어요
왜냐하면 이건 오징어 게임이니까요

라미
이상하게 생긴 카드,
핑크 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날 큰 방에 가뒀어요
그들은 플레이 스테이션처럼 얼굴에 기호가 있었어요
그중 대장처럼 보이는 남자는 닥터 듀브로(티비에 자주 나오는 미국의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를 닮았어요
이층 침대와 새 친구들, 그리고 거대한 저금통이 하늘에 달려있어요

피트
로봇 소녀가 내가 움직이는 걸 잡아내자 난 바로 앞에 있던 남자 뒤로 숨었어요
남자: 뭐야, 잠깐만!

다 같이
한국말로 소리 지르는데 아무도 통역해 주지 않았어요
쿠키(뽑기)를 부스러뜨리고 나서 난 탈락되었어요

라미
난 나를 칼로 찔러 죽일지도 모르는 미친 여자 친구가 있어요

남자
한대 얻어맞고 눈을 떠보니 그들이 내 눈알과 신장을 떼어갔어요
이게 오징어 게임에서 일어난 일이에요

다 같이
빨간불(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미국에선 "Red Light Green Light"라고 함)에서 움직이는 사람들은 죽어요
이게 오징어 게임의 규칙이에요
이게 바로 오징어 게임에서 일어난 일이에요

라미
4천5백만 원, 난 이게 엄청 큰돈인 줄 알았어요
근데 환율 때문에 헷갈린 거였어요(원화가 달러대비 단위가 높은 것을 과장한 농담)
아무튼 지금 난 유리 다리에 있어요
난 이길 거라고 생각하고 있죠
저기 내 친구 피트가 있네요

피트
잘 가라 이 자식아
내가 오징어 게임에서 이겼어요
난 오징어 게임에서 내 친구들을 다 죽였죠

라미
내 몸은 완전히 불구가 됐어요
내가 왜 이 빌어먹을 오징어 게임을 했을까

피트
난 고향으로 돌아왔어요
머리도 멋진 빨강으로 물들였죠
지금은 훨씬 나은 삶을 살고 있어요
여러 방면으로 성숙했죠
그런데 어느 날 난 내 모든 돈을 가지고 가서 제츠(New York Jets: 미식축구팀)에 걸어요
(제츠가 3:28로 대패함 ㅠㅠ)
난 할 수 없이 다시 오징어 게임을 하러 갔어요
난 정말 금전운이 없어요
핑크 보초들이 내가 돌아온 걸 보고 웃긴 놈이라고 생각할 거예요
----님은 탈락되셨습니다-----

다 같이
이게 오징어 게임에서 있었던 일이에요

원본 기사 보러 가기





댓글